페이커의 텔 공짜로 쓰는 법? [Faker Stream Highlight]

  조회수 708,067

T1 Faker

2 개월 전

#T1 #Faker #아칼리
텔 on? off?
Welcome to T1 Faker's Official KOfilms Channel !
▶️Subscribe and support us:
kofilms.info_official/?sub_confirmation=1
▶️Join T1 Membership:
kofilms.info/clip/Jprx3bX49vNl6Bcw01Cwfg.htmljoin
Follow T1 pages:
▶️Official Shop : t1.gg/shop
▶️Official Website : t1.gg
▶️Official Twitter : T1LoL
▶️Official Facebook : T1LoL
▶️Official KOfilms : kofilms.info
▶️Official Instagram : T1LoL
▶️Official Weibo: www.weibo.com/SKTT1LOL

#T1 #페이커 #아칼리

댓글
듣보롤
듣보롤 20 일 전
1:59 뭐냐구~~~ 현웃 터졌...ㅋㅋ 하아 이커형 당신이란 남자..편집자 너란 남자♥
박성준
박성준 24 일 전
2:00 존나 웃기네 ㅋㅎㅋㅎㅋㅎㅋㅎㅋ
심플애플
심플애플 25 일 전
페이커가 따라가는 장면없는데???이거 썸넬이랑 다르잖아
v루피
v루피 26 일 전
와 근데 존나잘한다
홍윤기
홍윤기 27 일 전
무료로 텔타는거 어디에나옴?
Zipper
Zipper 28 일 전
0:07 what is this game ?
Yiğithan Şen
Yiğithan Şen 개월 전
오빠는 거기에 펜타를 던질거야
Yiğithan Şen
Yiğithan Şen 개월 전
abi penta atardın orda
Yiğithan Şen
Yiğithan Şen 개월 전
ben daha iyi oynuyom
Vizzini
Vizzini 개월 전
I love how the background music fades when he's invis. Great touch! (Also I realized im the only english watcher here xD
h Choi
h Choi 개월 전
이걸이기네
스베이꾸
스베이꾸 개월 전
지숭이
지숭이 개월 전
페이커님 화면은 너무 휙휙 넘어가서 보기만해도 눈이 아픈데 대단
Death Gun
Death Gun 개월 전
imagin making faker a meme using faker
플냥이
플냥이 개월 전
이때의 아칼리가 그립다.. q평q평 wq평q평q평이 됐던..ㅠ
Aoccha Again
Aoccha Again 개월 전
4:17 Let me die in your place, Master!
Aoccha Again
Aoccha Again 개월 전
The edit just too funny🤣🤣
앙데나요
앙데나요 개월 전
킬뎃 차이에 타워 하나 밀린거 보고 이건 페이커도 안되지 했는데 되네...
풍우현
풍우현 2 개월 전
아칼리형 ad 페이커는 어때?
나건우
나건우 2 개월 전
목소리는 조곤조곤한데 밥냄새가 나는 기분이?
야옹
야옹 2 개월 전
hi beak
Istvan Marton
Istvan Marton 2 개월 전
1:45 That flash... OMG
Mile Last
Mile Last 2 개월 전
3:52 That flash... OMG
시간
시간 2 개월 전
2월 12일 11시 7분
엄민태
엄민태 2 개월 전
페이커 편집자에게서 익숙한 밥냄새가난다... 뭐지...버근가?
Doppio
Doppio 2 개월 전
this editor is pure gold
pikaxechu
pikaxechu 27 일 전
damn bro thats kinda low
와플대학20학번 박영희
와플대학20학번 박영희 2 개월 전
진짜 아칼리 짱잘하신다
자기 자신한테 하는 말:
자기 자신한테 하는 말: 2 개월 전
줜나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KDA초리
KDA초리 2 개월 전
어우 순간 제목 나도 텔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BK Shim
BK Shim 2 개월 전
신에게 추종자가 필요할거 같나? 추종자들에게 페이커가 필요한 법 이지
アスナ
アスナ 2 개월 전
5:22 cho gath R
Mathii ON
Mathii ON 2 개월 전
dc
시내
시내 2 개월 전
편집자님 저 상혁오빠 얼굴 계속 보고 싶으니깐 얼굴 가리지 말아주세여오어어어어
정지호
정지호 2 개월 전
어떻게 이렇게 놀라운 선수가 있을까
Sculy 1213
Sculy 1213 2 개월 전
이 경기 진짜 쫄깃했네 ㄷㄷ
Ji Ya
Ji Ya 2 개월 전
페이커 솔랭하는거 보면 팀원들이 페이커 말하는대로 움직이면 이기던데ㅋ 디코안하는데 뭔가 디코하는것처럼 척척 맞을때가 있어ㅋ 페이커가 챌을 가야 솔랭이 즐거울텐뎅ㅠ 예전처럼 다른팀 선수들 만나서 장난치는거 보고싶다궁!
Trent Protector
Trent Protector 2 개월 전
Faker 1V1 ZED TO ZED
서동주
서동주 2 개월 전
난 내 실력을높이고싶으면도파를보고 눈호강을하고싶으면 페이커를본다...
페이커팬
페이커팬 2 개월 전
와 진짜잘한다
김첨지마케팅 부장
김첨지마케팅 부장 2 개월 전
? 내가 구독자 30만명 때 구독했는데 왜 벌써 131만명임?? 나 진짜 구독한지 별로 안 됐는데 ㅋㅋㅋ
호뇨뇨
호뇨뇨 2 개월 전
1:59 2:10 편집자 진짜 미친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용
이진용 2 개월 전
역시 페이커는 페이커다
김민서
김민서 2 개월 전
옛날에 솔랭에서 장난 많이 쳤을 때 되게 귀여웠는데 보고 싶네 오랜만네
dk dl
dk dl 2 개월 전
오랜만에 보러 왔는데 개그유튜버됬네
PedrO FF
PedrO FF 2 개월 전
Algum brasileiro corno aqui?
PedrO FF
PedrO FF 2 개월 전
@angelo gabriel triste
angelo gabriel
angelo gabriel 2 개월 전
ñ, nunca namorei pra ser corno :D
맥도날드알바생
맥도날드알바생 2 개월 전
형 아칼리 기력 땜에 힘들지 않어..?
신기문
신기문 2 개월 전
캐뤼~~!!
베루
베루 2 개월 전
탑 op gg에 자료없어짐 미드 51티어 승률46퍼 오 라이엇 아칼리 너프시키길 너무잘해서 때리고싶네^^
Eto P
Eto P 2 개월 전
Lol t1 means stupid in mongolia
Yt Acc
Yt Acc 개월 전
I checked it
Yt Acc
Yt Acc 개월 전
it's not
이찬영
이찬영 2 개월 전
요즘 페가문왜케잘해요? 예) 페이커 , 페이트
박도현
박도현 2 개월 전
와 역시 페이커 콤보가 깔끔하다
퐁퐁
퐁퐁 2 개월 전
편집이 오늘따라 재밌는걸
양동혁
양동혁 2 개월 전
아직 진행중이야 이양반
산양
산양 2 개월 전
정말 즐겁게 잘 보고가요~^^
링앤디
링앤디 2 개월 전
1:58 이게 젤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ylifeis funny
Mylifeis funny 2 개월 전
Ez
HasanEmre
HasanEmre 2 개월 전
FEYKIR
이희석
이희석 2 개월 전
편집 뭐야 ㄷㄷ하네
홍석연
홍석연 2 개월 전
3:42 이즈 WQ 센스쩐다
김경한
김경한 2 개월 전
편집재밌어요
이예경
이예경 2 개월 전
와 피지컬 자체가 다르네
LuluDemon
LuluDemon 2 개월 전
3:03 ㅋㅋㅋ Q 저렇게 쓰면 안되는 이유가 뭔지 좀 알려주실분? 브실골이라 잘 몰라요
김민재
김민재 2 개월 전
못맞췄잖아요
seojeon pop
seojeon pop 2 개월 전
5:10 CloudTemplar
kid yu
kid yu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대만에서 온 청중입니다.
어허그럼안되
어허그럼안되 2 개월 전
이때 아칼리는 q기력 80.....
g5p 123
g5p 123 2 개월 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김두영
김두영 2 개월 전
드디어 왕귀 하셔서 좋았습니다 왕귀뜻이 (왕의귀환입니다)
Miguel Alapizco
Miguel Alapizco 2 개월 전
5:09 What is that sound called?
김유은
김유은 2 개월 전
귀여웡
Cristian Romero
Cristian Romero 2 개월 전
5:41 teddy hahaha lol
ᄋ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페이커 구르는거 개웃기네
이강우
이강우 2 개월 전
4:37 형...? 그래도 땄네 3:03
김건희
김건희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롤을 한달째하고있는 실딱이입니다. 전항상 페이커님을 존경하고있습니다. 페이커님 악플은 다무시하고 자신만의길을 걷길바랍니당 화이팅!
수달
수달 2 개월 전
우리혁 최고야
David Escalona
David Escalona 2 개월 전
Is he going to compete at worlds?
칼바람 다시보기
칼바람 다시보기 2 개월 전
1:5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윤
강윤 2 개월 전
와 진짜 아칼리 기력 딸린다 ㄷㄷ...
Furkan Erdoğan
Furkan Erdoğan 2 개월 전
0:12 what is this game?
박희윈터술져
박희윈터술져 2 개월 전
따봉~
insaena
insaena 2 개월 전
이 형은 아칼리만 잡으면 매드무비가 저절로 찍히는 듯 ㄷㄷ 게임 다 끝난걸 혼자 막아버리네
Juice Box
Juice Box 2 개월 전
I'm proud to be a Korean, because of our culture and history... but mostly because of Faker.
DarkCyberElf (Mylon Requiem)
DarkCyberElf (Mylon Requiem) 2 개월 전
0:59 - DARKER THAN BLACK "KURO" OST Channel editor has great taste in music!
Fargo
Fargo 2 개월 전
venite a las faker q te recago a piñas con mi irelia full ap
허니찌니
허니찌니 2 개월 전
마지막 음성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NY
TONY 2 개월 전
이커야 존잘
김민구
김민구 2 개월 전
와 보기만 하는데도 못따라 가겠다
Favorite Length
Favorite Length 2 개월 전
1:59 편집 도랏맨 ㅋㅋㅋㅋ
김민재
김민재 2 개월 전
아니 하늘에서 단비같이 내려온 페이커영상 6분중에 인트로를 30초나 잡아먹는단 말이야??
악령 병장 aklyeong
악령 병장 aklyeong 2 개월 전
역시 편집은 병맛이어야 제맛이짘ㅋㅋㅋㅋ
박상필
박상필 2 개월 전
와 진짜 개잘허네 ㄷㄷㄷ
TV괴물치
TV괴물치 2 개월 전
이러다가 페이커도 밥이 되어버리는게 아닐까 라는 걱정이..
정치찬
정치찬 2 개월 전
1:59 ㅅㅂ 편집 ㅋㅋ
hellow
hellow 2 개월 전
아칼리 쫌더 너프좀 ㅋㅋㅋ
지성
지성 2 개월 전
갓이커 선수 ㅠㅠ 뭐시기 선수와 거시기 선수는 입 잘못눌려서 논란생기는데 한번도 논란 없는 도덕맨 ㅠㅠ
티리스
티리스 2 개월 전
3:52 이게 천상계....?
매옹
매옹 2 개월 전
테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웃기네
Han Young Seo
Han Young Seo 2 개월 전
편집자 뭐냐 ㅋㅋㅋㅋㅋ 앞구르기 ㅋㅋㅋㅋ
신강윤
신강윤 2 개월 전
헤응 나는 우주 최강 신강윤이다
팀신강윤
팀신강윤 2 개월 전
싲련아
팀신강윤
팀신강윤 2 개월 전
사칭하지마새요
진짜너는
진짜너는 2 개월 전
오늘편집개웃기네 ㅋㅋㅋㅋ
나도나도 유튜브
나도나도 유튜브 2 개월 전
진짜 축하드려요 열심히하는모습보니 대단하세요!
뿌뿌뿌삐삐삐
뿌뿌뿌삐삐삐 2 개월 전
페이커 파이팅
Faker's tutorial on Preseason Jhin
07:22
T1 Fighting
조회수 497K
[Eng CC] Isn't this champ OP?
05:48
T1 Faker
조회수 935K
Faker's Talon, There's nowhere to hide!
29:58
1렙부터 데미지 실화?.. 제드 모스트각이다
21:04
로블록스 킹피스 잼민이 박제
8:01
[롤] 감스트 이 여자의 정체는..??? LOL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