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선수 고전파 [Faker Stream Highlight]

  조회수 645,500

T1 Faker

3 개월 전

#신드라 #페이커 #t1Faker
Welcome to T1 Faker's Official KOfilms Channel !
'신'인 선수, 페이커 신드라는 마관신 신드라
Serious Syndra gameplay before a tournament. Thanks for watching!
▶️Subscribe and support us:
kofilms.info_official/?sub_confirmation=1
▶️Join T1 Membership:
kofilms.info/clip/Jprx3bX49vNl6Bcw01Cwfg.htmljoin
Follow T1 pages:
▶️Official Website : t1.gg
▶️Official Twitter : T1LoL
▶️Official Facebook : T1LoL
▶️Official KOfilms : kofilms.info
▶️Official Instagram : T1LoL
▶️Official Weibo: www.weibo.com/SKTT1LOL
▶️Official Shop : t1.gg/shop

댓글
LhyperCZ
LhyperCZ 개월 전
3:41 song??? Please in english words
박준우
박준우 2 개월 전
고전파가돌아왔다
Josè David Jimènez carmona
Josè David Jimènez carmona 2 개월 전
Jesús is the savior of the Word
Adan Kr
Adan Kr 2 개월 전
Best youtuber
Adan Kr
Adan Kr 2 개월 전
Best channel
Adan Kr
Adan Kr 2 개월 전
Best video
Muhəmməd Mürsəlzadə
Muhəmməd Mürsəlzadə 2 개월 전
;;?
Muhammed Gürsoy
Muhammed Gürsoy 2 개월 전
ㅇㅇ 저기 유명하자나 진짜 수위 개쩜 .. 여기서도보이네 댓글이 ㅋㅋㅋㅋ
Bunlar Kaçmaz
Bunlar Kaçmaz 2 개월 전
그게뭔대 도대체 ;;
Furkan Özer
Furkan Özer 2 개월 전
ㅋㅋㅋㅋㅋ 쁨쁨애ㄴr 얘가 노빠꾸긴함 ㅋㅋㅋㅋ
Görkem Pyrus
Görkem Pyrus 2 개월 전
위에 쁨쁨ㅇH나가 그렇게핫함?
Ebubekir Tanrısevdi
Ebubekir Tanrısevdi 2 개월 전
광고ㅡㅡ 근데 쁨쁨ㅇH나가 누구임?
MASELT XXYXX
MASELT XXYXX 2 개월 전
그게뭔대 도대체 ;;
ByLari Hacking
ByLari Hacking 2 개월 전
ㅇㅇ 저기 유명하자나 진짜 수위 개쩜 .. 여기서도보이네 댓글이 ㅋㅋㅋㅋ
Bianca Gonçalves
Bianca Gonçalves 2 개월 전
;;?
Noob Squad
Noob Squad 2 개월 전
ㅋㅋㅋㅋㅋ 쁨쁨애ㄴr 얘가 노빠꾸긴함 ㅋㅋㅋㅋ
BAY PARADOKS
BAY PARADOKS 2 개월 전
광고ㅡㅡ 근데 쁨쁨ㅇH나가 누구임?
baskın oyuncu mertcan
baskın oyuncu mertcan 2 개월 전
위에 쁨쁨ㅇH나가 그렇게핫함?
김서현
김서현 2 개월 전
FAKER "신"드라입니다👍
국수
국수 2 개월 전
신인선 수 고전파
T1 Faker
T1 Faker 2 개월 전
BGM알려주세요 편집자님
서상민
서상민 3 개월 전
초반에 CS먹는 매드무비인줄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태민
정태민 3 개월 전
1:52 부터 브금 제목 아시는분 ㅠㅠㅠㅠ
정동훈
정동훈 3 개월 전
0:23 난 처음에 왜 저기에 저걸쏘지 했는데 이미 화면 말고 미니맵에서 카직스 동선 파악해서 예측샷 한거네 ㅋㅋ 엄청나구나
도찡
도찡 3 개월 전
박지호
박지호 3 개월 전
형 난 그냥 형의 인성, 형의 실력, 형의 마인드 자체가 존경할 사람인 것 같아. 진짜 진짜 힘내 또 힘내고 힘내 진짜로 화이팅!!! 우리혁 힘내!
1118이찬영
1118이찬영 3 개월 전
“Faker of legend” 😘
김찬호
김찬호 3 개월 전
썸네일보고 순간 옆동네 호씨생각했네
박준호
박준호 3 개월 전
(reference) 'Classical' (= 고전파) was the nickname before faker's professional debut.
Hellsa헬사 나비나
Hellsa헬사 나비나 3 개월 전
💓💓💓
Lil Over
Lil Over 3 개월 전
El mejor del mundo.
김성환
김성환 3 개월 전
1:47초 부터 나오는 노래 진짜 알고 싶다..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ㅠㅠ
김성수
김성수 3 개월 전
2:20 여기 부분 부터 나오는 브금 이름이 뭔가요?
김지훈
김지훈 3 개월 전
돌아왔구나 고전파?
랑화
랑화 3 개월 전
페이커가 있기에 Lck 팬이 되었고 2020년이 아쉬웠던만큼 2021년에는 페이커 이상혁선수 본인이 만족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응원합니다.
Rotten
Rotten 3 개월 전
Poor Faker. Korean server been tainted by so many shitty player buying Challenger account just to mess with his mental.
Sr. Baguette
Sr. Baguette 3 개월 전
0:02 역시 페이커야 차단하는 속도도 남다르다!
멍써
멍써 3 개월 전
6:02 이거 밀어야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우림
홍우림 3 개월 전
5:57 저기요...김태우님..?
김규보
김규보 3 개월 전
최근 고승률의 고전파 신드라 ㄷㄷ
Даниел Асенов
Даниел Асенов 3 개월 전
kaji si be kitaec
HN S
HN S 3 개월 전
Ekranı kıpraştırıp durmasana yav
이정진
이정진 3 개월 전
전 아직도 바루스 궁 맞는거만 보면 그 장면이...
규프릭
규프릭 3 개월 전
넘므 잘생겼자너 우리혁
장우진
장우진 3 개월 전
편집 스타일 바뀌신거 보니 편집자님이 새로 들어오신듯?
ᄋᄋᄋᄋ
ᄋᄋᄋᄋ 3 개월 전
브금 아시는분 제목좀 알려주세요!
승따리
승따리 3 개월 전
맨첨에 카직스 저게 맞네 ㅋㅋㅋㅋㅋ 럭키
넌너무찐이다
넌너무찐이다 3 개월 전
94년생인데 시즌2 1900점 시작으로 군대에서도 다이아 유지하면서 시즌 마쳤는데 언제부턴가 말파이트 궁같은거 생각하고있는데도 플반응 못하겠더라 저 정도만 해도 떼이귀는 진짜 대단한거다 더 위에 있었던만큼 피지컬 떨어지는거 체감 훨씬 심할텐데
Howl
Howl 3 개월 전
페이커 선수 목이랑 손 베이스텀 해주고싶다 분명 좋은 소리 날거야
Josephine Liu
Josephine Liu 3 개월 전
I am trying to become a Syndra main, it is so hard hahaha. Especially since you play her so well.
Dr. KillerGaming
Dr. KillerGaming 3 개월 전
Idk if im allowed to do advertisements for my channel but i would like if u would just give a view for my video Have a nice day TY
박메건
박메건 3 개월 전
개막전 기대된다 페이커 화이팅!!!
짭로롱키
짭로롱키 3 개월 전
Hello My Friend :)
이영식
이영식 3 개월 전
여윽시 페이커의 알리스타
B082
B082 3 개월 전
페이커는 축구선수로 치면 박지성 선수 같네요 꾸준한 노력을 하는게 정말 호감입니다
김성민
김성민 3 개월 전
상혁씨 그 동안 최고의 모습 보여줘서 감사했어요. 지금은 예전의 압도적인 모습이 아니라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만 언제나 당신은 제게 최고의 미드라이너입니다. 지금까지 멋진 모습 보여줘서 감사했어요. 그렇지만 끝이 아니기에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리베어
볼리베어 3 개월 전
페이커님 비에고로 다터트려주세용
성민
성민 3 개월 전
“고전파”
재찬
재찬 3 개월 전
0:52 ㅋㅋㅋ편집 미쳤우
김민서
김민서 3 개월 전
0:18 2초전에 미니맵에 잠깐 보인걸로 위치를 예측한건가? 첨에 보고 이해가 안가서 3번인가 돌려본듯
장현호
장현호 3 개월 전
0:02 세라핑핑이 은근슬쩍 차단하네 ㅋㅋ
이이
이이 3 개월 전
말이 너무 많은 유저는 가끔씩 차단하곤 해요ㅋㅋ
지호YOUTUBE
지호YOUTUBE 3 개월 전
0:02 그와중에 새라핀차단ㅋㅋ 얼마나싫었으면..
야스오 장인 스겜TV
야스오 장인 스겜TV 3 개월 전
내채널봐잼민이들아 ㅋ야스오장인이란다^^ 프재짱보다내가더잘헤 ㅋ
김민서
김민서 3 개월 전
2분10초대 브금 아시는분!!
허성
허성 3 개월 전
고전파는 여윾시 신드라지 ㅋㅋㅋ
위치독
위치독 3 개월 전
기억하세요. 루키, 스카웃, 나이트 누가 와도 '원조 신드라 명품'은 페이커입니다.
1 2
1 2 3 개월 전
0:17 ???: 방금 완전 뱅이었어
밀키스사랑해
밀키스사랑해 3 개월 전
나는 무적이다 페이커는 신이다
란지
란지 3 개월 전
1:38 ??? : 버그가 아니고 스끼린데..
blue day
blue day 3 개월 전
알리스타만 안하면 완벽한 게이머...(feat... 숭고한 희생)
Chiper Chiper
Chiper Chiper 3 개월 전
3:51 whats the song?
Nhí Mangminh
Nhí Mangminh 3 개월 전
Tôi rất hâm mộ anh đấy faker Nhưng tôi không bao giờ chơi liên minh
세종대왕
세종대왕 3 개월 전
페이커는 ㄹㅇ 티모로도 펜타킬 가능할듯
프로젝트파이크
프로젝트파이크 3 개월 전
그시절
임시윤
임시윤 3 개월 전
상혁아 사랑한다 힘내자~!!!♥
Mylifeis funny
Mylifeis funny 3 개월 전
Long live faker
김민진
김민진 3 개월 전
0:33 진짜 도랏다...
เวิร์ก ครัช
เวิร์ก ครัช 3 개월 전
4:43 i swap youtube and LOL
송하람
송하람 3 개월 전
다시 신드라 꺼내서 좋다 ㅜㅜㅜ 고전파시절만큼 못할까봐 그런 마음에 안꺼내나 했는데 ㅜㅜ 다행
대도로
대도로 3 개월 전
인간적으로 너무 어지럽다 ㅋㅋㅋㅋㅋㅋㅋ
Mưa bóng mây
Mưa bóng mây 3 개월 전
Can't wait to see you on stage Faker. I miss you.
김중섭
김중섭 3 개월 전
2:10 브금 제목좀
아이디니 아이디가
아이디니 아이디가 3 개월 전
0:14 미니맵 스쳐지나간 카직스를... 의문이구만 ㅋㅋㅋㅋㅋ 당신은 대체... 고전파?
꿀생강차
꿀생강차 3 개월 전
더 흥해라 우리혁...가즈앗!
shin zzang
shin zzang 3 개월 전
0:01 노래 제목 아시는분
권태완
권태완 3 개월 전
위에 고전파 장인 신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MAN GAMING
ROMAN GAMING 3 개월 전
Love from India 🇮🇳🥰
Hayley In
Hayley In 3 개월 전
❤❤❤
배유진
배유진 3 개월 전
사랑해 우리혁
아이엠유얼에너지
아이엠유얼에너지 3 개월 전
왜 대회에선 안쓰냐고
ᄋᄇᄃ
ᄋᄇᄃ 3 개월 전
페이커선수는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미피별
미피별 3 개월 전
페이커님 스마트키 쓰면 밑에 스킬들 QWER 표시 사라지는데 어떡해 페이커님은 스마트키인데 표시가 있죠?
파닥파닥펭귄이가
파닥파닥펭귄이가 3 개월 전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 내선수 경기만 봅니다. 페이커 화이팅!🙏
임고명social
임고명social 3 개월 전
내가 롤하는거랑 비교해서 보면 손이 너무 빨라서 우와하며 보게됨..
어리
어리 3 개월 전
1:48 ~ 3:36 브금 알수 없으려나요,,
왕도현
왕도현 3 개월 전
숨쉬는게 매드무비임 ㄹㅇ
보라색 그림자
보라색 그림자 3 개월 전
0:35 와 이거 진짜 지렸다. 왜 풀피 갈리오한테 궁쓰나 싶었는데 저것때문이었네 ㄷㄷㄷ 내 머리로는 상상도 못할 플레이.....
blue cactus always
blue cactus always 3 개월 전
페이커가 잘맞춰서 잘한거임 이정도 생각은 신드라유저면 누구든 다앎;;
문시환
문시환 3 개월 전
ㅋ머리가 안좋나
out japan
out japan 3 개월 전
슼갈들 너무 딱 싫구만유 이잉 기모링
페이커팬
페이커팬 3 개월 전
티원 선수단에게 양대인감독과 제파코치의 게임 스타일이 적용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정말 전성기시절 페이커 가즈아!!
jjiimm
jjiimm 3 개월 전
개막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이팅!!!!
담소
담소 3 개월 전
TMI: The reason why video emphasizes the word 'CLASSICAL' is that faker's original nickname was 고전파(CLASSICAL) before he became a proplayer.
[Eng Sub] Faker's Mid Eclipse Jayce
06:24
부모님께 킹크랩 코스요리를 하면 벌어지는 일
16:33
[속보] 토트넘, 무리뉴 감독 경질
14:15
Faker's Talon, There's nowhere to hide!
29:58
Shaved Pantheon [Translated]
07:06
T1 Faker
조회수 540K
Faker met a master of URF!
07:38
T1 Faker
조회수 893K
Faker plays Jungle Lillia
06:31
T1 Fighting
조회수 449K
부모님께 킹크랩 코스요리를 하면 벌어지는 일
16:33
[속보] 토트넘, 무리뉴 감독 경질
14:15
페이커도 못피하는 갱
9:28
발__젭
조회수 373K